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윤미근 의왕시의원, abc방송 의정대상 수상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0.12.29 조회수 305

의왕시의회 윤미근 의원이 29 abc방송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2020 SK브로드밴드 ABC방송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의정대상은 SK브로드밴드 ABC방송권역 내에 광역의원과 지방의회 의원 등 모두 57명의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최다 의안 발의, 대민관련 의안 건수, 의회 출석률 등 각 의회에서 제공한 자료를 근거로 SK브로드밴드 abc방송과 abc방송 지역채널심위원회 등 10명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해 정량적인 평가 기준에 따른 심의를 통해 선정됐다.

윤 의원은 의왕시 공정무역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의왕시 공동주택 노동자 인권 증진에 관한 조례안4건의 조례를 시민과 함께 토론회, 간담회 등을 통해 제·개정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2016년에 이어 두 번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윤미근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회의 주인은 바로 시민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현장을 직접 찾아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여론을 수렴해 정책으로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왔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방의회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 효행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이전글 김학기 의왕시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콘텐츠 담당자 : 한상우 전화번호 031-345-2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