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 봉사단,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1.11.19 조회수 635

의왕시의회 봉사단이 19일 왕곡동 농업법인 우정에 마련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직접 두 팔을 걷어 올렸다.

 

이날 윤미경 의장을 비롯한 이랑이, 전경숙, 윤미근, 박형구, 김학기 의원이 참여한 봉사단은 코로나19와 다가오는 동절기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고,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동주민센터, 새마을회, 농협 등15~19일까지 160명이 참여하여 김치(10kg) 760박스를 담근 뒤, 관내 저소득층 및 장애인 등 2,090가구에 전달된다.

 

마지막 날 행사에 참여한 봉사단은 재료 손질에서부터 김장김치 담그기, 포장하기 등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 땀 흘리며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윤미경 봉사단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준 봉사자 모든 여러분께 감사한다”며“이번 김장 봉사로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정성이 함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원봉사단은 지난 9월에 시 의원7명과 직원 1명으로 구성하여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통한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출범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의회, 도서관 발전 연구모임 최종보고회 개최
이전글 의왕시의회, 의왕시 공동주택 미화노동자 간담회 개최
콘텐츠 담당자 : 한상우 전화번호 031-345-2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