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의회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백운커뮤니티 운영문제
작성자 손** 작성일 2022.11.07 조회수 164
안녕하세요.현재 백운커뮤니티가 살고 있는 동네 주민입니다.

현재 백운커뮤니티에 상주해 있는 직원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백운커뮤니티는 현재 작은 수영장,작은 헬스장,작은 도서관,작은 열람실 ,돌봄센터,청소년센터 그리고 도공직원 상주 사무실이 있습니다. 지하 1층~지상4층규모입니다.

규모들이 아주아주 작죠. 그마져도 겨우겨우 도공에서 낼름 쓸라다고 주민들의 투쟁으로 겨우개관했습니다.

근데 그 규모나 쓰임,운영이 부실합니다. 도서관엔 책도 별로 없고 열람실은 협소하고  규모는 다 작고 교육프로그램은 전무하죠. 이걸 사용하라는 건지 말란건지 모를정도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런 작은 규모의 커뮤니티 센터 입구에 인포에는 안내 직원이 무려 3명이 상주해있습니다.

상주인원만 보면 시설과 프로그램이 알차게 들어선 대규모 커뮤니티 인줄 알겠습니다.

몇십층 빌딩의 상주 인원보다 많은것같습니다.

지나다닐때 보면 딴짓하거나 핸드폰만 보고 있는데 이분들의 월급은 백운커뮤니티 예산으로 책정되 나가는 거겠죠?

입주시설도 별로 없는데 인포에 왜 3명이나 있는건가요?

인포내용은 그냥 게시판같은걸로 대체하면 되지 않나요?

이런 잉여인력을 커뮤니티에 보내놓고 백운을 위해 이렇게 예산을 소요했다 치하할 예징입니까?

이런 인력을 상주할 생각마시고 도서관에 책이나 더 넣어주시고 고퀄의 교육프로그램을 확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가 무슨 잉여도공인력 월급주는 곳입니까?  그외 상주 도공인력은 왜그리 많나요?

상주 도공인력을 위한 사무실도 넓던데 사무실이 그렇게 많을 이유가 있으며 인원이 많을 이유가 있나요?

그거 다 백운커뮤니티 예산으로 썼다고 할거죠?

아파트내 커뮤시설은 다 무인화 하고 상업시설도 무인화 하는판국에 돈잔치도 분수가 있지요?

인력 줄이라고 줄이지만 말고 그 인력 줄인 돈으로 커뮤니티 센터 운영하는 비용으로 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작은도서관은 책도 없는데 사서는 왜 많나요?

사서 쓸 돈으로 책이나 사주세요. 완전 책도 없구만 사람만 많아서 어따 쓰나요? 사서쓸 비용으로 책 좀 사주세요.

도공의 백운 커뮤니티 인력활용부분 문제 많습니다.

줄일거 다 줄이고 청소년 센터나  GX프로그램,교육프로그램을 확대하는데 써주시실 간곡히 부탁드려요.

아울러 인포나 사서 말고 상주하고 있는 도공직원도 과도해보니 인력관리 문제 짚어 주시고 사무실도 축소해서 열람실이나 확충해주세요.

예산문제도 아무것도 안해주면서 관리 할곳없는 곳 도공 사람만 바글바글 이거 문제있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드립니다.
이전글 이제 곧 고천지구 신혼희망타운 입주가 코앞인테...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콘텐츠 담당자 : 정기석 전화번호 031-345-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