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존경하는 의왕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서창수 입니다.

  • 서창수 의원
  • 서창수 의원

HOME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 제301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4.03.19 조회수 1637
의왕시의회, 제301회 임시회 개회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행감특위 구성

의왕시의회(의장 김학기)는 19일 제30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4일간의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3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으로 한채훈, 박현호 의원을 비롯해 회계사 등 6명을 선임하고,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위원장에 김태흥 의원, 부위원장에 박혜숙 의원, 위원으로 서창수, 노선희, 한채훈, 박현호 의원으로 특위를 구성하여 감사계획서, 서류제출요구 및 증인채택을 심의한다.

또한, 의왕도시공사 행정사무조사특위(위원장 박현호)는 조사계획서 변경의 건을 심의하며, 20~21일까지 열리는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에서는 한채훈 의원을 위원장으로 선임하고 의원발의 조례안 등 12건, 집행부 제출 안건 5건을 심사한다.

김학기 의장은 “이번 회기에서는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가 구성되어 본격적인 행감준비가 시작되는 만큼 내실있는 준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하고“집행부에서는 해빙기를 맞아 공사장 등 재해 위험지역에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점검을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는 22일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서는 조례특위에서 심의한 안건을 최종 의결한 후 임시회를 마무리하게 된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의회, 제302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의왕시의회, 봄철 주요사업현장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