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존경하는 의왕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김학기 입니다.

  • 김학기 의장
  • 김학기 의장

HOME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 한채훈 의원‘다산의정대상’수상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3.10.27 조회수 1956
의왕시의회 한채훈 의원‘다산의정대상’수상
-한 의원, 다산의 위민정신을 품고 시민을 위한 최선의 의정활동 다짐

의왕시의회 한채훈 의원이 26일 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서 개최된 제5회 다산의정대상에서 탁월한 의정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아 기초정치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채훈 의원은 30대의 초선 의원임에도 불구하고 동료 의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아 제9대 의왕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의 중책을 훌륭하게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의왕시 경계선 지능인 평생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비정규직 노동자 권리보호 지원 조례안’ 등을 대표 발의 하고, 5분 발언을 통해 장애인 체육시설 조성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등 소외된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의정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 의원은“이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더욱 적극적으로 시민을 위해 봉사하라고 받은 상으로 생각한다”라며“다산 선생의 위민정신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더 겸손하고 열심히 멸사봉공의 자세로 시민들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산의정대상은 중부일보가 경인지역의 광역·기초의원 중에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다산 정약용 선생의 위민정치 정신을 실천하는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의회, 제297회 임시회 폐회
이전글 의왕시의회, 제297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