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존경하는 의왕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김태흥 입니다.

  • 김태흥 의원
  • 김태흥 의원

HOME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현장 방문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3.05.24 조회수 1799
의왕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현장 방문
-효과적인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철저한 현장조사 실시

의왕시의회(의장 김학기)는 지난 24일 다음달 예정된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시의 주요사업 현장을 돌아보았다.

이번 방문한 사업현장은 총 4개소로 ▶오전커뮤니티센터 건립공사 ▶왕곡천 수해복구공사 ▶내손동 재개발 해제구역 전신주 지중화 사업 ▶학의동 노후배수관로 개발공사 현장 등이다.

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현장에서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공사진행 사항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듣고 시민들의 불편함은 없는지 사업추진의 문제점은 없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며 질의응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모든 의원들은 왕곡천 수해복구공사와 학의동 노후 배수관로 개량공사 현장에서는 곧 장마철이 시작됨을 언급하며 계획된 공사일정을 원활히 이행하여 차질없고 신속한 준공을 당부하였다.

김학기 의장은 “문제의 답은 현장에 있는 만큼 이번 현장 방문은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현장에서 수집한 자료와 건의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해 시민들이 원하는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라고 말했다.

2023년도 의왕시의회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6월 12일부터 열릴 예정인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의회, 본격적인 행정사무감사 체제 돌입
이전글 의왕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