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존경하는 의왕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박혜숙 입니다.

  • 박혜숙 부의장
  • 박혜숙 부의장

HOME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 제292회 임시회 마무리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3.04.07 조회수 2869
의왕시의회, 제292회 임시회 마무리

의왕시의회(의장 김학기)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292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특별위원회 구성 등에 관한 승인 건과 김학기 의원이 대표 발의한「의왕시 창의ㆍ인성ㆍ진로교육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 등 18개 조례안과 「2023년 제1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근로복지회관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올 6월 예정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해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과 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감사계획 승인의 건 등을 의결하였으며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박현호 의원, 부위원장에는 김태흥 의원이 각각 선임되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박현호 의원은 “이번 행정사무감사를 통하여 시정 전반에 대한 실태와 현황을 좀 더 정확하고 면밀히 파악하여 제9대 의회가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자치행정 수행능력의 기반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동료 의원들과 힘을 합쳐 적극적인 자료수집과 세밀한 검토를 통해 감사의 목적이 달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시의회의 다음달 계획된 임시회에서는 추경 예산안과 각종 조례안 등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의왕시의회, 2023년 첫 의사일정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