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의회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작성자 노** 작성일 2004.02.03 조회수 525
TEL : 02-986-8057 (대표)
FAX : 02-988-8057
H.P : 011-9185-8057 (dongnam-scc@hanmail.net)
안녕하십니까?  우선 이렇게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동남특수시계 라고 하는 회사로써 특수시계 및 전광판 등을 취급하는회사입니다.
이번 도봉구의회 이전에서 발언시간표시기 및 출석현황판과 회의중 표시등을 제작시공한 회사입니다. 봉화군의회에도 발언시간표시기를 시공하였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금번 도봉구의회에 설치한 위에 언급한 물건들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도봉구의회에서도 만족하셔서 다른 구의회에서도 필요하시리라 생각되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설명을 자세히 드려야 하오나 지면이 협소하여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째로 발언시간 표시기는 발언하는 시간을 정하여 셋팅 을 하면 그 시간부터 00초까지 시간이 카운트다운 되어 의원님들이 자신의 발언시간을 확인하고 회의의 진행을 원활히 할 수있게 도와주는 장치 입니다. 물론 발언시간이 종료됨 과 동시에 오디오를 정지시키는 기능을 추가할수 있습니다.
둘째로는 출석현황판으로써 의원님들의 출결상황을 한눈에 알수있게해주는 장치로 출석현황판에는 의원님들의 성함이 나열돼어 있고 출석일때는 의원님의 성함에 불이들어와서 출석을 표시해주고 결석일때는 이름에 불이꺼짐으로 의원님들의 출결을 한눈에 알수있으며 상단에는 총인원과 출석인원이 숫자로 표시돼어 의원님들 성함에 불이꺼진 숫자만큼 총인원에서 차감돼어 현재인원이 표시돼게 돼있으며 출석현황판 상단에도 현재시간과 발언시간이 함께 표시 됍니다.
마지막으로 회의중 표시등은 회의실 출입문상단에 설치하여 회의중일때는 '회의중'이라는 글짜가 선명히 들어오고 아닐시에는 푸른빛으로 회의중글씨는 표시돼지않습니다. 비상구등과다른점은 비상구등은 점등과 상관없이 비상구라는 글자가 보이지만 저희가 설치한 회의중표시등은 점등일때만 글씨가 보이고 평상시에는 글씨가 보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히 제품설명을 드렸습니다. 저희물건에 관심있으시리라 믿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상세히 제품설명과 사진보내드리겠습니다.
끝까지 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청소년을 위한 강좌개설의뢰
이전글 답변: 시의회 운영방향과 아쉬움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콘텐츠 담당자 : 정기석 전화번호 031-345-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