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의회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포일2지구 현안 문제
작성자 오** 작성일 2019.02.22 조회수 4552
존경하옵는 의왕시 의회 의원님들

포일2지구 숲속마을 관련 현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어떤 대책을 준비 중인지 궁금 합니다.

첫째: 포일숲속마을과 과천지식타운으로의 연결도로 (3-8대로) 현재 숲속마을 3단지 두터비공원뒤로 길이 끈어져 있습니다. 원래 포일지구를 개발하며 인덕원 방향 교통정체를 위해 관양지구와 포일지구를 연결하는 3-8대로를 계획 했습니다. 사진 첨부 합니다.
위 도로계획을 건설을 위해 시의회에서는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며 어떻게 대처 할것인지 궁금 합니다.

둘째: 학교문제 포일 지구에는 고등학교 부지가 있습니다. 앞으로 포센푸 입주와 청계2택지 지구 개발로인한 학생들 통학문제와 현재 포일지구에는 중학교가 없어서 포일초 고학년이 되면 안양이나 과천으로 거주지를 옮기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을 하며 준비를 하는지 궁금 합니다.

셋째: 인덕원 역세권 개발로 인한 포일지구의 접근성 현재 인덕원역 주변은 3개시가 마주하고 있어 안양시의 인덕원 역세권 개발로 의왕시 숲속마을 주민들이 통행을 하는 도로가 제대로 정비 되지 않을까 심려됩니다. 부디 의왕시 주민들이 다른 안양시나 과천시로 하여금 부당한 대우를 받지 않게 힘써주시고 노력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공사장 주변 학생 통학로 안전 조치(덕성초등학교)
이전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방진망 설치 등에 관련하여 답변드립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콘텐츠 담당자 : 정기석 전화번호 031-345-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