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 제263회 임시회 마무리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0.03.19 조회수 406

의왕시 의회(의장 윤미근)18일 본회의장에서 제263회 임시회 제1 본회의를 열어, 8건의 의안을 의결했다.

이날 본회의는 지난 달 임시회에 이어 집행부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대책에 전 행정력을 집중할 수 있도록 3일간 예정했던 임시회를 하루에 열어 제안설명부터 질의토론, 의결까지 일괄 진행했다.

이번에 처리된 안건을 살펴보면 2019회계연도 의왕시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으로 박형구 의원을 선임하고, 의왕시 인구정책 추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의왕시 장사시설 주변지역 주민지원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 의왕시 공유재산 관리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 8건의 의안을 심의·의결했다

윤미근 의장은 우리는 국가적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국민이 하나로 뭉쳐 위기를 극복하는 상상 이상의 저력을 보여 왔다시민과 의회, 집행부 두가 합심해 이 위기를 극복하고 이를 통해 의왕시정에 대한 신뢰와 희망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희망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에게 감사의 말과 우리시의 소상공인과 시민들의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에 대한 당부를 잊지 않았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 효행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이전글 의왕시의회,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활동 나서
콘텐츠 담당자 : 전화번호 031-345-2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