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의왕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현장 방문
작성자 의왕시의회 작성일 2024.05.31 조회수 157

의왕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 사업현장 방문

              현장중심 의정활동 펼쳐

의왕시의회(의장 김학기)가 30일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 현장을 찾아 현황을 살펴보았다.

 

김학기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전원이 참석한 이번 방문은 오는 6월 10일개회하는 제303회 제1차 정례회에서 진행되는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해 시 주요사업의 추진사항과 실태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동새말~군포시계 도로개설 공사 현장을 방문해 장마철을 대비해 주변 토사가 흘러내지 않도록 꼼꼼한 마무리를 당부하였고, 의왕시통합정보센터를 찾아 지난 4월 구축 완료된 지능형교통시스템(ITS), 긴급차량 우선신호와 스마트 교차로, 도로전광판(VMS) 등 운영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의왕소방서의 협조을 받아 현장에서 긴급차량 우선신호시스템을 점검하였다. 내손동 송전탑 지중화사업 현장에서는 현황을 보고받고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도록 해줄 것을 당부하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학기 의장은“주요 사업장 방문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대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며 “수집한 자료 등을 면밀히 검토해 시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왕시의회, 김학기 의장·김태흥 의원 의정대상 수상
이전글 의왕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업무연찬회 실시
콘텐츠 담당자 : 한상우 전화번호 031-345-2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