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왕시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의왕시의회 누리집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HOME 열린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산빛근리공원 파크 골프장 반대
작성자 이** 작성일 2025.03.12 조회수 275
포일숲속마을에 10년째 거주하는 주민입니다.

제가 매일 산책하는 산빛근린공원에 파크골프장이 생긴다는 날벼락 같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무 소식도 듣지 못했는데, 기사까지 났더군요.

산빛근린공원은 새롭게 단장하여 아름다운 환경을 자랑하는 산책하기 좋은 공원입니다. 그 아래 조성되어 있는 저류지 체육공원은 10년째 마을 어린이들,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농구하고, 족구하고, 테니스 치는 곳입니다. 저희 아이도 넓은 공터에서 처음으로 자전거를 배웠습니다.

마음껏 뛰어 놀고, 공놀이도 하고. 특히 여름 밤에는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아이들과 함께 운동을 하며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곳에 적은 세대, 적은 인원만 이용할 수 있는 파크골프장을 만들다니. 시행정에 심히 실망이 느껴집니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울리려면, 꼭 어르신을 위한 시설이 아닌 다른 세대들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현재 시설이 더 맞다고 생각합니다.

있는 시설을 없애도 파크골프장을 만든다는 것도 졸속행정이라고 생각됩니다. 산빛근린공원과 저류지 체육공원은 작년에 새단장을 했습니다. 단장하고 이용한지 별로 되지도 않은 시설을 갈아엎는다는 것은 세금낭비입니다.

게다가 이 동네는 맹꽁이, 두꺼비 생태서식지로 최대한 개발을 금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또한 주차공간도 부족해서 파크골프장이 들어온다면 크고작은 문제가 여럿 생기리라 예상됩니다. 여러모로 문제가 많은 파크골프장 절대 반대합니다.

다양한 세대가 어울려 살아가는 숲속마을입니다. 마을에 분란을 만들지 말아주세요.
파크골프장 절대 반대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포일동 산빛공원 체육시설을 지켜주세요 (파크골프장 절대반대)
이전글 포일동 파크 골프장 절대 반대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콘텐츠 담당자 : 전화번호 031-345-2512